그럼 프리우스의 내부를 볼까요
내부를 탐험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운전자석은 왠지 운전자에 맞는 그런 포지셔닝이네요..하지만 네비가 (소카가 기본장착한)
글럼 뒷좌석은 좀 넓어보이네요
뒷자리에서 운전자석을 보니..
조수석이 좀더 좋아보이는.. 느낌이네요
하지만 운전자가 기어변경시에도 좋은 거 같기도 하고
그리고 운전자석에 풋브레이크와 액셀 브레이크 페달은 이렇게 되어있구요
그리고.. 운전자석에 타서본 기어조작부분..
그리고 핸들부분.. 왠지 단조롭니자만 핸들에 붙어있는 컨트롤 버튼은 좀 복잡하다란 느낌.
백미러는 좀 작아보이는 느낌이 드네요..;
그리고 이건 소카에서 제공한 네비와 소카 관련 카드.
핸들에 도요타가 더선명히 보이도록 다시 샷을..
기어조작부분을 다시한번 샷을
JVC 카오디오와 에어컨 조절 버튼, 주차 파킹브레이킹 모드, 기어조작, 비삳등 그리고
중요한
EV모드 -> 전기모터
ECO모드
PWR모드 -> 속칭 프리우스 스포츠 모드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언덕 주행시 필히)
그럼 시동을 켜볼까요..
이렇게 뜨네요 제대로 관리가 된건지 의심이 더.
타이어 공기압 이상마크가 떳네요.
좀더 상황계기판을 보니.
차량에 대한 정보가 모두 표시되네요.. 이건 참좋은거 같네요 (물론 지금차량들도 나오긴하지만요
그럼 파트 3으로 이어가겠습니다.
'자동차 & 대중교통 > 자동차 시승'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카 프리우스 시승 5시간 무료.. 후기 Par4 프리우스를 만나다 (0) | 2015.12.01 |
---|---|
소카 프리우스 시승 5시간 무료.. 후기 Par3 프리우스를 만나다 (0) | 2015.11.29 |
소카 프리우스 시승 5시간 무료.. 후기 Par1 프리우스를 만나다 (0) | 2015.11.29 |
골프 7세대 2.0 TDI 늦은시승기.. Part2 (0) | 2015.10.29 |
골프 7세대 1.6 TDI 늦은시승기.. Part1 (0) | 2015.10.18 |